글로벌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‘스우니(SWOONY)’를 런칭했다.
스우니는 "Feel the Swoon, Embrace the Loony"라는 슬로건으로 남들과 다른 개성 있는 패션을 자신감 있게 연출해 새로운 나를 보여줄 수 있도록 만든 의류 브랜드다.
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라인업은 스우니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철학이 담겨져 있다. 다양한 SNS에 친숙한 MZ세대를 시작으로 모든 연령대에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.
스우니는 숏폼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순이엔티가 소비자들의 구매력과 영향력을 확인하고 약 2년여 간의 준비한 끝에 런칭한 의류 브랜드다.
의류 라인업은 총 11가지로 구성 되어있다. 상의는 총 8종으로 ▲맨투맨 1종(5컬러) ▲배색과 절개가 들어간 맨투맨 2종(3컬러) ▲후드티 2종(5컬러) ▲크롭짚업과 크롭탑 3종(3컬러)이며, 하의는 ▲와이드팬츠 ▲조거팬츠 ▲배색 반바지 등 총 3종이다. 이 중, 크롭짚업과 크롭탑은 여름시즌을 겨냥해 트레이닝복, 비치웨어, 스트릿캐주얼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활용성을 높였다. 여름시즌을 맞아 자연스러운 레이어드가 가능한 반팔티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.
이번 라인업의 모델은 패션 크리에이터로 잘 알려져 있는 비르와 여자 걸그룹 멤버 출신이자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지가 참여했다. 순이엔티는 국내외 160여명의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해 본격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.
유통망은 자사몰 및 무신사에 입점한다. 오프라인 유통은 순이엔티 국내외 전속 크리에이터의 글로벌 팔로워를 반영해 면세점과 함께 동남아 국가에 진출할 예정이다.
스우니 관계자는 “스우니는 숏폼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순이엔티가 의류, 뷰티, 음식, 전자제품 등 약 7000여건의 성공적인 광고 집행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력과 영향력을 확인하고 약 2년여간의 준비한 끝에 런칭한 의류 브랜드다”고 밝혔다. 또 “스우니를 통해 구입하는 모든 이들이 패션에 대한 자신감과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모토를 담았다”고 말했다.
출처
부산도시공사, 오시리아관광단지 ‘관리운영’ 용역 발주 (0) | 2023.05.16 |
---|---|
국내 최초 ‘디즈니 스토어’… 올해 3개 매장 늘린다. (0) | 2023.04.25 |
[팝업스토어] 트렉스타, ‘팝업 투어 부산’ (0) | 2023.04.16 |
[팝업스토어] 신세계백화점, 농심 손잡고 신라면·배홍동 팝업 매장 오픈 (0) | 2023.04.15 |
현대백화점,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리테일 브랜드인 '디즈니 스토어' 운영권을 획득 (0) | 2023.04.15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