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마트는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인 'ZRT(gen Z Round Table)' 1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.
ZRT 1기는 지난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3개월간 매주 1회씩 잠실 롯데마트 본사와 영등포 리테일 아카데미 등 실무자들이 근무하는 공간에 직접 방문해 정기적인 FGD(Focus Group Discussion)를 진행할 예정이다.
특히 지난 10월 롯데마트가 새롭게 선보인 가정간편식(HMR) 브랜드 '요리하다'와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'리얼스(RE:EARTH)' 등 롯데마트의 5가지 브랜드를 Z세대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방안을 개발하는 것이 주된 목표다.
먹방 유튜버 쯔양, 영상 1편을 제작하는 대가로 1억원? (0) | 2023.04.15 |
---|---|
티몬, 사회공헌 캠페인 '소셜기부 3.0' 버전 새롭게 런칭 (0) | 2023.04.14 |
하이트진로, 신제품 켈리 런칭 TV 광고 (0) | 2023.04.14 |
2023년 최고의 마케팅 트렌드 및 2022년 이후 변화된 방식 (0) | 2023.01.05 |
한장이면 고민 끝! 2023 마케팅 이슈 캘린더 (0) | 2022.12.23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