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롯데마트] Z세대 아이디어로 마케팅 짠다

Maketing

by B라이프 2022. 12. 28. 09:40

본문

반응형

이미지출처 pixabay.com

롯데마트는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인 'ZRT(gen Z Round Table)' 1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.

ZRT 1기는 지난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3개월간 매주 1회씩 잠실 롯데마트 본사와 영등포 리테일 아카데미 등 실무자들이 근무하는 공간에 직접 방문해 정기적인 FGD(Focus Group Discussion)를 진행할 예정이다.

특히 지난 10월 롯데마트가 새롭게 선보인 가정간편식(HMR) 브랜드 '요리하다'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'리얼스(RE:EARTH)' 등 롯데마트의 5가지 브랜드를 Z세대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방안을 개발하는 것이 주된 목표다.

 

자세히보기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